TS로지스틱에서는 고객사의 성공적인 물류 아웃소싱을 위해 질 높은 서비스와 안정적인 물류환경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.

고객사의 업무효율 증대와 물류비용의 절감, 인력비용의 절감, 상품개발, 온라인 재고관리, 매출증대 등을 위해서 구성된 TPL 서비스로써 고객사의 성공적인 물류 아웃소싱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"창고보관" + "택배발송" + "재고관리" 업무를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창고관리
  1. 파렛트단위의 합리적인 요금제로 소량의 물품도 보관 가능합니다.
  2. 택배발송 건수가 많을수록 물류보관비가 내려갑니다.
  3. LIG화재보험 + ADT캡스 + 창고 CCTV + 온라인 재고관리
  4. 특수한 물품의 경우 맞춤식 랙/앵글 등을 제공해 드립니다.  (냉동/냉장 제외)
택배발송
  1. 발주서 접수는 오후 2시까지 접수할 경우 당일 포장 발송됩니다.
  2. 발주서 접수와 동시에 송장출력 후 송장번호를 고객사에 전송합니다.
  3. 택배협력 회사는 로젠택배, CJ대한통운입니다.
재고관리
  1. 운송장 출력과 동시에 자동으로 재고처리가 되어 실시간으로 재고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2. 고객사별 ID를 부여하여 개별 관리하고 있습니다.
  3. 고객사의 각 품목별 안전재고를 설정하여 재고 소진 전에 미리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4. 각 고객사의 물품 추가 입고 전 현재고에 대한 실재고파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물류대행 기본서비스 진행과정

물류에 관한 모든 컨설팅을 시작으로 입고부터 재고/반품관리까지 모든 시스템을 대행해 드립니다.

3PL 문의하기